본문 바로가기
디카동[DICADONG]

여자옷쇼핑몰|스카트 하루한장 양면수세미 설거지용 20p 크기가

by 대장동거 2020. 5. 10.

주방세척도구 스카트 하루한장 양면수세미 설거지용 20p
28% 14,400원에서
10,3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18원 적립 가능합니다.

스카트 하루한장 양면수세미 설거지용 20p 상품구매


크기가 조금만 더 컸더라면 정기배송 각! | 일회용 수세미를 이 전에도 두가지 종류를 써봤거든요 하나는 인⭐에서 엄청 광고 많이하고 쿠팡에서도 제법 판매율 높은 회색수세미랑 하나는 밀@수세미라고 요것도 인⭐에서… 아무튼 둘 중에 회색은 진짜 이게 바로 광고에 당한거구나 싶을 정도로 별로였구요(거품도 잘 안나고 표면이 거친데 잘 닦이지도 않는 마법… 한 번만 써도 진짜 너무 흐늘흐늘 그야말로 딱 1회용) 밀@수세미는 부드러우면서도 아이 식기 설거지나 욕실청소용으로 제법 괜찮아서 쟁여놓고 쓰고있어요
아무튼! 스카트라는 네임밸류가 있으니 호기심에 사봤는데… 음.. 약~간! 아쉬운데 쓸만은 하네요.. 일단 패키지는 뜯기도 편리한데 지퍼백 보관까지 가능하니 오~역시!!
하지만… 수세미 크기가… 생각보다 작아요… 제가 손이 작은편임에도 저정도 크기인지라 남자분이나 손이 좀 크신분들은 더 답답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설거지를 하다보면 그릇이나 접시, 컵등을 수세미를 접어서 닦을때가 많은데 그때마다 아 크기가…
근데 또 생긴거랑 다르게(?) 거품도 제법 잘나고 세척력도 좋아요! 수세미가 너무 거칠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부들부들해서 잘 안닦일 것 같은 느낌도 아니예요 개인적으로는 딱 적당하니 좋았아요!
그리고 많은 양념이 묻은 설거지가 아니라 간단한 컵이나 접시 설거지 같은거면 두 세 번 정도는 쓸 것 같구요 일반적으로 가족 식사하고 난 음식냄비에 그릇들 나오는 설거지라면 딱 일회용인거 같아요 저같은 경우엔 아이식기로 시작해서 어른들 그릇이나 컵 닦고 마무리고 후라이팬나 냄비같은거 닦고 마무리로 싱크대 한 번 삭 훑어서 닦아주고 버리니 개운하더라구요!
결론적으론 계속 쓰고싶은 생각은 드는데! 크기만 좀 더 컸으면~~~ 하는 생각은 듭니다


좋아요. | 처음 쓰는거라 구입 당시 망설이다가 결국 구입했어요. 그런데 정말 잘 닦이고 좋아요. 1회용 보다 좋은 것 같아요.


도톰한 수세미에 길들여져서 ….;; | 크리넥스 화장지 사면서 같이 사봣는데요.
사이즈는 그렇게 작지 않아요.
얇아서 작아보일뿐 결코 크기는 작지 않네요.
한면은 좀 뻑뻑한 수세미 재질이고 한면은 스펀지에요.
그리고 세척력이 아주 우수해요.
기능성이 잇는것같아요.
베이킹소다 쓴것처럼 뽀드득 빡빡하게 닦이는게 느낌이 좋네요.
얇아서 밀착력이 좋아서 그런건지 아무튼 깨끗하게 닦여요.
쓰면서 보풀이 좀 생겨도 잘 씻겨요.
궁금햇는데 잘 써봣네요.


수세미 정착입니다 | 얇아요~ 따로 스펀지 수세미 있어야해요~
이 제품은 적은양의 그릇이나 컵등을 씻을 때 써야되겠어요.


스카트 하루한장 양면수세미 설거지용 20p, 혼합 색상, 2개우선 저는 사진처럼 노란색 저 일회용 수세미를 오랫동안 썼는데 이게 거품이 안나요 ㅠㅠㅠㅠㅠ (저렇게 많이 남아서 ㅠㅠ 저거는 엄마나 언니 주려구요;;;;)
세제를 겁나 많이 쓰게된다는
처음에는 세제탓을 했었는데 알고보니 수세미탓
그래서 갈라탄게 두번째 저 뜨게질 수세미 입니다 이아이는 겁나 거품도 잘나고 다다 좋아요 다만 비위생적인 느낌이 넘 강해 ㅠㅠ 말린다고 말려도 찜찜하고 이걸 베란다 햇빛에 말릴수도 없고 (말릴수 있긴하겠죠 근데 너무 귀찮 ㅋㅋㅋㅋ) 아쨌든 그래서 ㅇ스카트 수세미라고 해서 믿고 사보았습니다
예전에는 20개여서 잘쓰고 다시살라고 하니 40개로 늘어났네요??!!!!
이아이는 거품도 잘나고 일단 여기서 합격!!!
그리고 그 스펀지부뷴이랑 수세미부분이 있는데 음식이 눌러붙은곳은 수세미부분으로 하면 잘닦여요 ( 그 3m 수세미로 했을때는 약간 기스가 났는데 ㅠㅠ, 이건제가 3m 수세미를 잘못골른거같긴해요 ㅠㅠ) 어쨌든 제일 수세미답게 잘닦이고 거품도 잘나고 그래서 앞으로 이걸로 정착하려구요
품절일때가 가끔있어사 불안해요 계속 팔아주세요 ㅠㅠ

아 그리고 새벽 7시전에 왔네요 ㅇ새벽배송 짱짱 ㅋㅋㅋㅋ


스카트 하루한장 양면수세미 설거지용 20p 상품구매


The post 여자옷쇼핑몰|스카트 하루한장 양면수세미 설거지용 20p 크기가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여자옷쇼핑몰|스카트 하루한장 양면수세미 설거지용 20p 크기가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